평범한 일상/생활 꿀팁

아마존 KDP에 등록을 하기위해 MUFG계좌를 개설했다

인생 게임 2021. 12. 16. 21:25

정유 및 석유화학은

전세계적으로 아주 큰 산업이다.

 

우리가 실생활에서 쓰이고 있는 대부분은

화학제품으로 이루어져 있다.

 

그만큼 중요하다는 뜻이다.

 

하지만 이러한 산업에 대해

알려주는 책은 많지 않다.

 

그래서 책을 쓰게 되었다.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에도

아마존을 통해 판매해서

사업에서 가장 중요한 영향력을 키우고 싶다.

 

현재는 너무 미흡하지만

나중에는 큰 사업을 해서

경제적 자유를 이뤄서

내가 하고 싶은 것과

가족을 위해 시간을 쓰고 싶다.

 

아마존 KDP에서 계좌를 등록하기 위해서

MUFG계좌를 개설했다.

계좌 개설 완료!!

창구에서 개설하는 게 아니라

텔레폰 통화등을 통해 개설하는

새로운 방식이었다.

개인정보 동의서

시간은 40분 정도 걸렸으며

계좌 뿐만 아니라 카드도

함께 신청했다.

 

작은 목표 하나하나가

큰 목표를 이루는 지름길이 

되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