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 일상/VLOG

드론자격증 취득 신청, 고대하던 드론을 처음 배우다

인생 게임 2023. 2. 25. 12:14

나는 전부터 드론을 배워보고 싶었다.

그리고 드론 학원이 있다고 해서 찾아갔다. 

 

내 인생은 참 신기하다.

예전부터 내가 하고 싶었던 일들을

하나 둘 이뤄가고 있다. 

 

내 인생이 어떻게 흘러갈지 참 궁금하다.

인생을 하나하나 기록으로 남겨야겠다.

드론 자격증 취득 도전
드론 자격증 취득 도전

드론을 배우기 위해 드론 원장님과

상담을 하고 하기로 결정했다.

 

참고로 ppl아니다.

드론 원장님과 상담 완료
드론 원장님과 상담 완료

 

그 후 일을 보고 나서 근처에

페리카나 치킨이 있어서 들어갔는데

사장님이랑 사모님이 계셨다.

나는 페리카나는 양넘치킨이라고 하길래 주문했다

페리카나 양념치킨
페리카나 양념치킨

그렇게 먹고 집으로 돌아가 다음날이 되었다.

오늘은 2023년도 목표를 정하는 날이다.

2023년도 계획
2023년도 계획

총 10개의 목표를 세웠는데

지금 하나 둘 이뤄가고 있는 중이다.

목표 설정 완료!
목표 설정 완료!

목표를 정하고 드론 필기 공부를 위해 학원을 갔다.

처음이라 기대도 되고 걱정도 되었지만

언제나 하는 생각인 하다보면 된다는 마음가짐을 가지니 편했다.

드론 필기 첫 공부
드론 필기 첫 공부

필기 공부가 끝나고

어느때와 같이 스타벅스에 갔다.

 

스타벅스로 가자
스타벅스로 가자

나는 스타벅스에 가면 디카페인 아메리카노를 마신다.

그 이유는 커피는 좋아하지만

카페인을 많이 먹고 싶지 않아서다.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그렇게 있다보니 배가 출출해서

베이컨 치즈 토스트를 주문했다.

 

먹어본 것들중에는 내 입맛에 가장 맞는 것 같다.

베이컨치즈토스트
베이컨치즈토스트

학원에서 드론도 구매했는데

천천히 움직이며 조작 방법도 익혔다.

 

방법은 유튜브에 상세하게 남겨있으니

확인하면 된다.

장난감 드론을 구매했다
장난감 드론을 구매했다

이 작은 드론이 하늘을 나는게 너무 신기하다.

예전이면 고등학교 시절만 해도

드론을 본 적이 거의 없는데

참 시간도 빠르고 문명도 빠르게 바뀐다.

드론은 조종기로 조작한다
드론은 조종기로 조작한다

작년에 일본어 능력시험 n1을

7점차로 떨어졌다.

 

이번에는 꼭 합격해서

어학 자격증 하나라도 만들어야지

일본어 능력시험 n1
일본어 능력시험 n1

다하니 어둑해져서 카페를 나왔다.

집에 돌아 가봐야겠다.

열심히 해보자~
열심히 해보자~

이제 나에게 휴가란 없다.

내 목표 전부 이룰때까지

최선을 다해서 노력해야겠다.

 

이 글을 읽는 구독자 분들도

화이팅 하길 바란다~